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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제

최신 트렌드와 함께한 외식업의 스마트 홍보 전략

by 피제이에스 2023. 6. 18.

최근 트렌드를 반영하여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쉽게 접하고 이해할 수 있는 외식업의 홍보와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겠습니다.

 

외식점 마케팅의 구분

 - 에코 트렌드와 함께한 인적 마케팅 : 지속 가능한 원재료 사용, 환경 친화적인 포장 및 용기 활용, 에너지 절약 등을 강조한다.

 - 디지털 물적 마케팅 : SNS와 모바일 광고를 활용해 범위를 넓힌 현수막, POP, 판촉물, 무료 시식회, 이벤트 등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끈다.

 - 개업 마케팅과 온라인 웹 세미나 : 온라인 개업 이벤트, 초청 행사, 웹 세미나 등을 통해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 공간에서도 인지도를 높인다.

 - 개업 후 에코 마케팅 : 오프라인 VIP 마케팅, 메뉴 개발, 지속 가능한 원재료 사용, 친환경 리모델링 등을 통한 지속적인 경쟁력 유지한다.

 

 

최신 트렌드에 맞춘 홍보 및 판촉 전략

 - 홍보 및 판촉 수단 : 전통적인 깃발, 명함 외에도 SNS 인플루언서, 온라인 라이브 방송, 웹 콘텐츠 등 다양한 디지털 수단을 활용하여 홍보한다.

 - 개업 직전 홍보 및 판촉 : 현수막 설치 및 SNS에서 홍보하는 게시물, 전단지를 온라인 쿠폰으로 대체, 온라인 시식회 개최, 인플루언서 초대 및 리뷰 등을 통해 이웃 주민들과 온라인 팔로워들에게 점포를 알리다

 

 

이렇게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외식업의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고 구체적인 실천 방안을 제시하여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블로그 글을 앞으로 작성할 것이다. 함께 자세히 살펴보고 외식업 홍보 및 판촉 전략에 대한 현실적인 접근법을 함께 찾아봤으면 좋겠습니다블로그 글을 작성하면서 필요한 추가 정보나 질문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남겨주세요.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늘어난 온라인의 중요성과 에코 트렌드를 고려한 외식업 홍보 및 판촉 전략에 대해 함께 논의하며 효과적인 방법을 같이 찾아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.